T.I(targeted individual) 마인드컨트롤 뇌해킹 피해자

[피해일지] 일기장 - T.I 로 사는 오늘하루:)

[마컨/뇌해킹] 감정기복이 심할때 대처방법.

T.I 도와줄곳없어서 도울곳만듬. 2021. 5. 20. 23:59

마인드컨트롤 피해자에게 제일 위험한건 다른 무엇보다 감정기복인것 같아요.

 

일반인이라면 의례 한번씩 오르락내리락하는거지 하고 넘어갈수 있는 문제도,

 

이렇게 인위적인 정신적학대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는 감정조절 하는게 더 힘들어집니다.

 

 

 

감정기복이 심할땐 너무 생각을 깊게 하지 마세요. 우울할땐 더욱이 생각을 하지말고, 당장 집중할만한 다른일을 하세요.

 

게임을 한다거나 영화를 본다거나 드라마도 좋아요. 저도 취미활동등 집중했더니 쓸데없는 생각들 떨쳐낼수 있었어요.

 

이럴때 생각에 너무 빠지다보면 내생각과 인공환청이 뒤섞여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혼란스러워지고 빠져나오기 힘들게됩니다. (우울해질수록 나는 정신적으로 약해집니다.)

 

혼자 가만히 있거나, 적막은 피해자에게 독이예요.

 

 

 

특히 우울한 상황일때 힘들었던 일들을 연속으로 떠올리게 하거나, 안좋은쪽으로 인공환청을 보내서 피해자를 궁지로 몰아갑니다.

 

내약점을 들춰내서 오만생각다하고 결론이 안좋았어도 자고일어나면 다시 괜찮아져요.

 

사람은 생각보다 강해요. 근데 이런일이 반복되면 지치니까..

 

어떤상황에서도 나를 비난하지 마세요. 지금 이글 보고계신분,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예요.

 

 

 

더 당당해 지시고, 당연하게 무시하시고, 내 하루를 휘둘리지 마세요.

 

뭐든 다 괜찮아요. 털어버리세요. 이랬다저랬다 하면서 사는게 세상이라고 생각해요.

 

심각해지지 말고, 심플하게 생각하고, 내 일상을 즐겁게 만드시길 바라요.

 

 

 

(**뇌해킹을 겪고 느낀건 생각에 방해가 많아서 결론에 도달하지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요. 내생각과 가해자의 인공환청이 뒤섞여서 그래요. 그래서 생각이 많으면 더 지쳐요.)

 

(**시간이 지날수록 떠올린 옅은 기억이 확 증폭되는 느낌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