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rgeted individual) 마인드컨트롤 뇌해킹 피해자

[피해일지] 일기장 - T.I 로 사는 오늘하루:)

[마컨/V2K 영향] 순간 치미는 분노조절의 어려움. (+반려동물과 트러블, 대인관계)

T.I 도와줄곳없어서 도울곳만듬. 2021. 5. 14. 11:27

어지러운 머릿속에서 항상 나 자신을 무던하게 어떤 상황에서도 화내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었는데,

 

결국 어제 나도 사람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려동물과 트러블.. 알다시피 개를 짖게 할수도 있고 동물도 뇌파컨트롤이 가능한 부분인가본데,

 

우리집 반려동물도 예전과 성격이 많이 달라진걸 요즘들어 느낀다.

 

좀 신경질적으로 변했다고 해야하나..

 

전에는 잘 참아주었던것, 진짜 짜증나야 했던 하울링을 별것도 아닌일에 연속으로 해대고, 겁이 많아지고, 심지어 공격성도 보인다.

 

 

 

지난번엔 물어도 애교수준이던 애가 피가 나도록 손을 잘근잘근 씹어물어서 결국 유혈사태 발생.

 

6년키우면서 이런일이 처음이라 그때는 나도 많이 놀랐었던 기억이 난다.

 

진짜 죽으라고 문다.. 사람한테 발톱도 안세우는 애가.

 

그간 발톱깍일때 이렇게나 어려움을 느낀적이 없었는데, 인내심이 1도없다. 딱 그런느낌.

 

 

 

어제는 똥스키타길래 엉덩이 씻겨주다가 결국 같이 싸웠는데, 원래 애옹하고 소심하게 우는게 전부였는데, 계속 위협적으로 하울링 해대고.. 진짜 이해할수가 없었다.

 

나중엔 말려주다가 못참고 맴매한거 생각나서 펑펑 울고..

 

진짜 짜증난다. 변한것들이 다 티가 나니까 훨씬 더.. 나만 알수있는 고요한 전쟁이다 매일이.

 

 

 

지난번 자료를 찾아보다가 인지피해자가 되면 혼자살아야 한다는 글을 봤었는데, 왜인지 알것같다.

 

한번 분노가 확 치미니까 나 스스로가 순간 조절이 안됐었다.

 

그간 극심한 감정기복도 하루종일 시끄럽게 보내오는 V2K도 잘 참아왔는데, 외적인 상황의 추가로 결국 폭발했다.

 

마컨에서 내스스로 감정컨트롤이 중요한 이유는 항상 안좋은일이 있거나, 기분이 다운되는 일이 생기면, 부정적인쪽으로 생각을 보내와서 그와중에 멘탈관리가 더 힘들어지기 때문이다.

 

 

 

요즘 주변 사람에게도 마컨영향을 미치는것 같아 대인관계도 좀 어려워진걸 느낀다.

 

대신, 알수있다. 이사람에게 내가 어느정도인지. 수많은 말들중에 받아들이고 말하게되는게 그사람의 선택이자 곧 나의 위치이다. 내가 지금 수없이 하고있는 선택들과 같은 의미.

 

뭐 마컨이 아니더라도 이부분은 당연하게 생각될수도 있지만,

 

마컨상태에서는 남이 보낸 인위적인 생각들이 많기 때문에, 내가 오롯히 생각했을때보다 더 혼란스럽고 휩쓸리기 쉽다고 생각하면 된다.

 

물론 그런생각들 다 떨쳐버리게 설득해 내편만들수도 있지만 그냥 피곤하다.. 이미 정신적 데미지 과다..

 

 

 

이런상황에서 누군가와 같이 산다거나 아이를 낳는다고 가정했을때 나는 얼마나 괜찮은 인생을 살수있을까?

 

모르는척 숨기고, 나 스스로를 더 옥죄어 가면서 같이살수 있을지.. 답은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