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rgeted individual) 마인드컨트롤 뇌해킹 피해자

[피해일지] 일기장 - T.I 로 사는 오늘하루:)

오랜만에 일기, 내가 찾은 답.

T.I 도와줄곳없어서 도울곳만듬. 2021. 8. 29. 15:49

비슷한 하루하루가 지나가고 있어요.

 

나인지 아닌지 애매한 생각의 경계속 그속에서 생각을 골라 나를 만들어가는 오늘입니다.

 

제 블로그에 오는사람들이 뭘찾고 있는지 알고있어요.

 

차폐방법이나 벗어날수 있는 방법.. 

 

제 생각엔요. 벗어날수 없다면 그냥 내가 원하는 내가 되면 된다고 그렇게 말해주고 싶어요.

 

뭐라고 떠들어도 변하지 않는 나 말이예요.

 

이런 전문가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상황속에서 나는 그저 작은 존재일 뿐이지만,

 

이런걸 만든 사람처럼 우리도 사람이니까 충분히 이겨낼수 있다고요.

 

내가 나도 모르게 휘둘릴지언정 나는 좋은사람이 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요.

 

답이 없다면 답을 만들어낼수도 있다고 믿어요.

 

제가 이일을 겪고 찾은답은 이거예요.

 

내가 옳다고 생각하는 길로 누구에게도 피해주지않고 나대로 사는거.

 

오랜만에 블로그 들어온김에 글적고 가네요.

 

모두 자신만의 답을 찾으시길 바라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나 잘살았다 생각될수 있기를 바라는 요즘입니다.